티스토리 뷰
신한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라면 필수로 알아야 될 것들에 대해서
간단하고 쉽게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신한카드에 모든 일처리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할수 있습니다.
분실,발급,등 기타 업무들을 빠르게 처리해 보세요.
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고객센터 대표번호 : 1544-7000
카드신청 : 1661-8599
카드분실/승인 ARS : 1544-7200
단,장기 카드대출 ARS : 1588-0303
할부금융 고객센터 : 1544-7100
외국인 상담 전용 : 82-2-3420-7000
상담 운영시간 :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~18까지 이며, 카드분실 신고는 24시간 연중무휴 입니다.
신한카드 빠른 상담원 연결 방법
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-7200번 전화하신후 빠른 연결을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0번 : 바로 상담원 연결
1번 : 이용한도 조회
2번 : 결제대금 및 입금관련 문의
3번 : 포인트 조회 및 마이 신한 포인트 캐시백
4번 : 단기카드대출/장기카드대출
5번 : 카드 재발급
6번 : 체크카드
7번 : 카드해지 및 휴면카드 지속 사용 신청
8번 : 비밀번호 관련 상담
신한카드 온라인 상담 방법
신한카드 고객센터 문의를 채팅으로 대기시간 없이 빠르게 궁금한 점을 해결 하실수 있습니다.
챗봇레이 : AI 로 상담이 가능합니다.
채팅상담 : 고객센터 상담원과 채팅을 하실수 있습니다.
※상담 이용시간은 평일 09:00~18:00 입니다.(그외 시간은 도난분실/해외 상담)
내 주변 신한카드 지점 위치 찾기
분실,도난,그 외 확실하게 문의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신한카드 지점 또는, 신한은행에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.
방문 하실때는 신분증을 꼭 챙겨 가셔야 됩니다.
신한카드 앱,어플 설치 방법
신한카드 사용중이시라면 앱,어플 설치는 필수라 생각이 듭니다.이유는 어플에서 모든게 가능하기 때문이죠,
이체,예적금 통장,그 외 여러 서비스들을 한눈으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.
함께 알아두면 좋은 글